[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이디야커피가 식사대용 샌드위치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베이커리 신제품은 ‘에그 베이컨 과카몰리 샌드위치’와 ‘페퍼로니 피자 샌드위치’ 2종으로 카페에서 음료 외에 식사도 즐기는 최근 트렌드를 고려해 출시하여 바쁜 직장인들과 학생 등 남녀노소 모두에게 든든한 한끼 식사로 손색이 없다.
‘에그 베이컨 과카몰리 샌드위치’는 건강한 식재료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출시했으며 멕시코소스인 과카몰리(Guacamole)가 들어가 있다. 과카몰리는 풍부한 아미노산이 함유된 아보카도에 다양한 채소를 다져 넣어 고소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또 바삭한 베이컨과 체다치즈, 달걀 프라이 등 다양한 재료가 함께 포함되어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페퍼로니 피자 샌드위치’는 누구나 익숙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프랑스식 빵 ‘깜빠뉴(Campagne)’의 식감과 진한 피자의 맛을 조화롭게 즐길 수 있다. 짭짤한 페퍼로니와 부드럽고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 진한 토마토소스의 풍미 또한 모두 맛 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최근 디저트에서 식사까지 카페에서 해결하는 카페식(食) 문화가 확대되는 추세이기에 식사대용 샌드위치 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이디야커피의 전국 매장에 고객의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베이커리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 농심, 신제품 ’강황쌀국수볶음면’ 출시…‘락토 베지테리언도 즐길 수 있어’
- 롯데제과, 젊은 층 취향 고려한 ‘목캔디 텐션업’ 선보여
- 샘표 연두, ‘제7회 비건페스티벌’ 단독 부스 참가 결정
- 탐앤탐스, 창립 20주년 기념 MD ‘2020 플래너’ 출시
- 파리바게뜨, 뉴트로 디자인 입힌 수능 선물 20여 종 선봬
- 빙그레, 곡물 가공유 ‘농부의 선물’ 출시 “건강한 단맛”
- “생막걸리 무한리필이 무료?”…느린마을양조장, ‘막걸리데이’ 11월4일 시작
- 농심, 신제품 수미칩 마라소스-체다치즈 2종 선봬
- 제이크리에이션, ‘제주 용암수’-‘제주 스파클링’ 동남아 시장 공략
- 공차코리아, 고객 감사 마음 담아 ‘2020 다이어리’ 프로모션 실시
- 제18회 서울카페쇼, 성황리 폐막…역대 최다 방문객 경신 ‘16만5천명↑’
- 이디야커피, 워라밸 실천 우수기업 뽑혀…“신나게 일할 수 있도록 최선”
- 이디야커피, 가맹점+직원들 대상 신제품 아이디어 공모전 펼쳐
- 이디야커피, 초콜릿-산딸기-바닐라 마카롱 3종 출시
- 이디야커피, ‘3000호점 돌파’ 가능케 한 ‘소비 트렌드’는?
곽민구 기자
mti200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