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창립 20주년 기념하는 ‘2020 탐앤탐스 플래너’를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인 플래너는 2종으로 모노톤의 ‘블랙 세트’와 컬러풀한 ‘화이트 세트’로 구성하고 있다. 한 세트당 4권으로 분권하여 분기에 맞춰 1권씩 노트처럼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다. 4권의 플래너는 견고한 하드커버로 감싸 내구성을 높였다.
내부는 실용성을 고려해 만년형의 월간/주간 플랜, 유/무선 노트로 구성했다. 탐앤탐스 플래너는 1만5000원으로 탐앤탐스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 ‘탐앤탐스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탐앤탐스는 플래너 출시에 맞춰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매장에서는 11월1일부터 12월 31일까지 2개월간 ‘프리탐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션 음료 5잔을 포함해 총 10잔의 음료를 마시면 2020 플래너 블랙 세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탐앤탐스몰에서는 ‘플래너&텀블러’ 세트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0 플래너 화이트 세트 각 분권의 컬러와 동일한 컬러를 가진 탐앤탐스 와이드 텀블러를 페어링 해 20%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 이벤트는 와이드 텀블러 출시일인 11월 6일까지 단 10일간만 진행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20년간 탐앤탐스를 사랑해 주신 고객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2020 플래너는 ‘고객’에 집중해 기획하였다”라며 “스타일과 실용성, 그 어느 것도 놓치지 않은 탐앤탐스 플래너로 2020년을 함께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파리바게뜨, 뉴트로 디자인 입힌 수능 선물 20여 종 선봬
- 스타벅스, 시즌 음료 ‘토피 넛 라떼’ 출시로 크리스마스 시즌 알려
- 파리바게뜨 가맹점주협의회, 식품기부 활성화 위한 캠페인 펼쳐
- 오뚜기함태호재단, ‘제21회 오뚜기 함태호 학술상’ 시상식 성료
- 샘표 연두, ‘제7회 비건페스티벌’ 단독 부스 참가 결정
- 롯데제과, 젊은 층 취향 고려한 ‘목캔디 텐션업’ 선보여
- 농심, 신제품 ’강황쌀국수볶음면’ 출시…‘락토 베지테리언도 즐길 수 있어’
- 이디야커피, 식사대용 가능한 샌드위치 2종 선보여
- 공차코리아, 고객 감사 마음 담아 ‘2020 다이어리’ 프로모션 실시
- 제18회 서울카페쇼, 성황리 폐막…역대 최다 방문객 경신 ‘16만5천명↑’
- 탐앤탐스, 11월 탐시어터 통해 ‘어메이징 그레이스’ 사전 무료 상영
- 탐앤탐스, ‘로마법 수업’ 한동일 작가 북콘서트 진행
- 탐앤탐스, 가격+특색 다 갖춘 ‘2020 설 선물세트’ 4종 선봬
곽민구 기자
mti200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