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쿠팡이 ‘북포라이프’ 시즌2의 10월 테마로 ‘내면탐구’를 선정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내면탐구’로 나를 들여다보면서 치유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뇌과학 ▲테라피 ▲습관 변화 등 세 가지 코너로 도서를 추천한다.
‘뇌과학’에서는 사람들이 잘 모르는 뇌에 대한 내용들을 담은 책들을 모았다. ‘테라피’에서는 힐링 관련 도서들을, ‘습관 변화’에서는 더 멋진 나를 만들 수 있는 도서들을 소개한다. 특히 테마별 추천 도서들은 도서별로 ‘인간관계’ ‘화법’ 등 관련 키워드를 함께 노출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이병희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바쁜 현대인들이 독서를 통해 자신을 돌아보고 힐링하는 트렌드에 맞춰 ‘내면여행’ 관련 도서들을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매달 개성있는 테마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9월부터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북포라이프’ 시즌 2는 최근 고객들이 자주 찾는 도서 카테고리를 선정해 카테고리 내의 도서들을 연관 키워드와 함께 제안해 도서에 더 집중해 선보인다.
- 쿠팡, 2주간 ‘윈터 패션 위크’ 진행…겨울 아우터 할인 총집합
- 쿠팡, 새 법무담당 VP로 금융법률 전문가 이준희 영입
- ‘3000종 노트북이 한자리에’…쿠팡, ‘노트북 TOP브랜드전’ 진행
- 쿠팡, ‘미리 블랙프라이데이'로 연말 세일대전 포문 '최대 50% 할인'
- 쿠팡, 중고PC 재활용 통해 환경보호+나눔 활동 앞장
- 쿠팡, 제과 상품 할인 기획전 ‘해피 스위트 데이’ 진행
- ‘수능 준비물 다 모였다’…쿠팡 ‘2019 수능 페어’ 진행
- 쿠팡, 새 CAO로 마이클 파커 선임…“나이키·월마트 출신 글로벌 재무 전문가”
- 쿠팡, 연말 쇼핑 대잔치 ‘쿠팡 땡큐 위크’ 시작
- 쿠팡,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 에어퓨리파이어3H’ 12월4일까지 단독 판매
곽민구 기자
mti2000@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