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넥슨 제공)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넥슨 제공)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넥슨 액션 MORPG ‘클로저스’가 19일부터 ‘클로저스X불닭볶음면’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넥슨은 ‘클로저스’의 16번째 신규 캐릭터 미래 업데이트를 기념해 불닭볶음면 제휴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번 제휴로 매운맛을 강조하기 위해 입에서 불을 뿜는 불닭볶음면 캐릭터 호치와 연계한 네 종류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클로저는 내년 1월 15일까지 게임에서 얻은 불닭볶음면 큰컵을 모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미래 대형쿠션(10명), 파이 대형쿠션(10명), 불닭볶음면 GS25 기프티콘(2700명), 아크릴 스탠드 4종(100명) 등 아이템을 얻는다.

넥슨은 오는 24일부터 내년 1월 16일까지 사냥꾼의 밤, 부산 남포동 등 특정 던전에 등장한 호치를 찾은 클로저에게 불닭볶음면 큰컵, 코스 원샷 +14, 샤이닝 싱크로 섬유, SS확정 D 주얼 컴포넌트 스페셜 등 아이템이 담긴 호치의 화르륵 상자를 선물한다.

또 내년 3월 20일까지 불닭볶음면 큰컵을 구매한 클로저는 마이룸 소형 통돌이, 14강 싱귤래리티 코어·모듈 상자(3일), 클로저 엘리트 육성코스 계약권(5일) 등 각종 아이템으로 구성된 1만 원 상당의 이벤트 쿠폰을 얻을 수 있다.

불닭볶음면 큰컵 재료를 모으면 호치 전용 펫과 액세서리 제작도 가능하며, 호치 NPC(Non-player Character)를 통해 추가 아이템 발견 10%, 추가 경험치 10%, 물리 공격력 5%, 마법 공격력 5% 등 뜨거운 불닭 버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지난 12일 업데이트로 추가된 ‘클로저스’의 16번째 캐릭터 미래는 고위차원종 시체에서 나온 독성 때문에 사람이 살 수 없게 된 쓰레기섬에서 혼자 살아남은 캐릭터로, 그림자를 다루는 고유 능력을 갖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