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운터사이드’, 사전등록 시작…2020년 상반기 론칭 예정
넥슨 ‘카운터사이드’, 사전등록 시작…2020년 상반기 론칭 예정
  • 곽민구 기자
  • 승인 2019.12.19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넥슨 제공)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넥슨 제공)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넥슨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신작 ‘카운터사이드(Counterside)’가 사전등록에 돌입했다.

이용자는 사전등록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에서 사전등록이 가능하며 신청한 플랫폼에 따라 각각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사전등록 페이지 이용자는 슈퍼레어(SR) 등급 동료 ‘김소빈’과 ‘쿼츠 200개’, ‘10만 크레딧’을 얻을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 이용자는 ‘이터니움 3000개’, ‘쿼츠 200개’, ‘채용계약서 5개’, ‘긴급채용쿠폰 5개’를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사전등록 사이트에 게임 플레이와 세계관을 볼 수 있는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깜짝 공개한 ‘개발자의 영상편지’에는 스튜디오비사이드의 류금태 대표가 등장해 게임을 기다리는 유저들에 대한 감사 인사와 앞으로의 소통 계획을 직접 전했다.

추가로 사전등록 사이트 내 ‘캐릭터소개’ 탭을 신설했다. ‘펜릴소대’, ‘알트소대’ 등 주요 캐릭터 소개와 대표 대사를 추가하여 프리미엄 테스트 당시 많은 유저들이 궁금해했던 캐릭터 성우에 대한 정보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카운터사이드’는 현실 세계 ‘노말사이드’와 반대편 세계 ‘카운터사이드’의 전투를 그린 어반 판타지 RPG로, 내년 상반기 론칭을 앞두고 있다. 지난 프리미엄 테스트에서 몰입도 높은 스토리와 다양한 매력을 가진 캐릭터로 많은 유저들에게 기대감을 모은 바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