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티몬 제공)
(사진=티몬 제공)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국내 유일 타임커머스 티몬이 간편결제 서비스 ‘차이’ 할인 혜택을 전했다.

티몬은 “ 간편결제 서비스 ‘차이’로 결제한 고객들 가운데 가장 많은 할인혜택을 받은 고객은 누적 67만원에 이르며, 한달에 최대 90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고 22일 밝혔다.

‘차이’는 티몬이 고객의 쇼핑 편의성과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도입한 간편결제 서비스다. ‘차이’로 결제시 10%(최대 1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매일 3회 구매까지 적용되기 때문에 이 모든 혜택을 모두 받는다면 한달(30일 기준)에 최대 90만원의 절약효과를 볼 수 있다.

올해 6월 티몬에 첫 도입 이후 차이로 결제하고 할인 받은 고객의 최고 누적 할인액은 67만원이다. 또 티몬에서 차이 이용자의 20%가량은 월 1만 원 이상 할인을 받은 것으로 조사됐다.

이진원 티몬 대표는 “고객들이 티몬에서 구매하는 상품에 대해서는 가격비교 없이 안심하고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도록 타임커머스 매장에 대한 가격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면서, “동시에 다양한 결제시스템을 도입하며 편리함은 물론 할인을 더하고, 추가 적립 등 직접적인 혜택들을 제공해 최저가 쇼핑이 가능하도록 구조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