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2020 포스트 코로나 / 아모레퍼시픽, 아름다운 힘을 믿어요
ⓒ데일리포스트=2020 포스트 코로나 / 아모레퍼시픽, 아름다운 힘을 믿어요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글로벌 뷰티 그룹 아모레퍼시픽은 국내 대표적인 사회공헌 기업으로 유명하다.

‘세상의 모든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기업’을 강조하고 나선 아모레퍼시픽이 전 세계를 강타하고 있는 코로나19에 따른 위기를 극복하고 일상으로 복귀를 응원하는 포스트 코로나 기업 캠페인을 전개하고 나섰다.

아모레퍼시픽은 ‘아름다움’을 키워드로 한 비주얼 콘텐츠를 개발해 글로벌 기업시민으로서 사명과 책임을 다하고 있다.

‘2020 포스트 코로나 기업 캠페인’을 주제로 코로나19 영향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모든 이들에게 희망의 메시지와 아름다운 힘의 에너지를 공유하고 나선 아모레퍼시픽의 이번 ‘코로나19 극복 콘텐츠’는 총 3편으로 구성됐다.

아모레퍼시픽이 공개한 콘텐츠 1편은 “아름다운 삶은 계속 됩니다.” 편으로 장기화된 코로라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 두기 때문에 반갑게 손을 잡고 따뜻하게 안아줄 수 있었던 우리는 서로에게 얼마나 아름다운 존재였는지 회상하게 한다.

그리고 지금은 손을 잡아주지 못해도 조금 멀리 떨어져 있어도 우리는 여전히 서로에게 가장 아름다운 존재이며 세상이 조금 달라진다 해도 우리의 아름다운 삶은 계속된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아모레퍼시픽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마주하며 전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