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V4’, 신규 클래스 ‘아처’ 및 신규 서버 ‘카마오스’ 사전예약 시작
넥슨 ‘V4’, 신규 클래스 ‘아처’ 및 신규 서버 ‘카마오스’ 사전예약 시작
  • 곽민구 기자
  • 승인 2020.02.03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넥슨 제공)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넥슨 제공)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넥슨 자회사 ㈜넷게임즈에서 개발한 모바일 MMORPG ‘V4(Victory For)’가 11일 신규 클래스 아처 및 신규 서버 카마오스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넥슨은 3일부터 10일까지 양대 마켓(구글 플레이·애플 앱스토어)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가한 이용자에게 탈것 외형인 우아한 백마, 카마오스의 영웅 귀걸이, 카마오스의 사전등록 상자를 선물한다. 사전등록 상자에는 카마오스의 마력구, 맹약의 성장 지원 주문서 등 아이템이 담겨있다.

‘V4’ 출시 후 최초로 선보이는 아처는 활을 주무기로 신속하고 강력한 타격을 가하는 일곱 번째 클래스다. 스킬 연계 후 발동까지 걸리는 시간이 짧아 원거리 클래스 중 가장 빠른 속도감을 느낄 수 있다.

신규 클래스 아처 업데이트에 맞춰 신규 서버 카마오스도 처음 추가한다. 신규 서버 이용자의 빠른 캐릭터 성장을 돕기 위해 영웅 등급의 모든 장신구를 지원한다. 또 카마오스 서버 전용 경험치 상승 혜택과 길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넥슨은 배우 김향기가 목소리 녹음에 참여한 새로운 광고영상도 공개했다. 김향기는 나지막이 속삭이는 목소리만으로 경쟁과 협력 구도로 복잡하게 얽힌 ‘V4’ 세계에 긴장감을 한층 끌어올리며 세상을 변화시킬 활의 주인을 초대한다.

또 이벤트 페이지에서 ‘당신이 잃었던 소중한 장비를 다시 만나보세요!’라는 문구를 암시해 장비 부활권 지급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동시에 높이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