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놀유니버스가 늘어나는 연말 유럽 투어 상품 인기에 발맞춰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은 24일 “연말을 맞아 다음달 31일까지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등 유럽 주요국 투어 상품에 대한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유럽 주요 국가 인기 투어 상품을 최대 10만원까지 20% 할인해 제공하는 특가로, 프랑스 몽생미셸·에트르타·옹플뢰르 데이투어, 영국 세븐시스터즈·브라이튼 근교 투어, 이탈리아 아말피·소렌토·포지타노 남부 기차 투어 등 인기 투어 상품이 포함됐다. ‘파리 투어’ 뱃지가 부착된 상품은 예약시 추가로 바토무슈 유람선 티켓을 무료로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NOL 내 프로모션 페이지 또는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편 NOL의 연말 유럽 투어 상품은 가파르게 성장세를 기록 중이다. 올해 11월 1일부터 12일 기준으로 전년 동기 대비 예약 건수가 136% 증가한 것. 특히 겨울철 상대적으로 온화한 스페인 지역의 인기가 높아지며, 기존 바르셀로나·마드리드 외에도 세비야·그라나다·론다 등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윤민욱 놀유니버스 해외 T&A(Tour&Activity) 소싱영업 팀장은 “유럽 투어상품에 대한 호응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좋은 후기와 높은 만족도를 기록 중인 이번 프로모션 상품들을 통해 한 해의 끝자락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곽민구 기자
mti2000@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