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코웨이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코웨이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코웨이가 2023년형 ‘싱글파워 공기청정기’를 새롭게 선보였다.

코웨이의 2023년형 ‘싱글파워 공기청정기’는 슬림한 디자인, 보다 강력해진 청정 성능, 실내 맞춤 공기 관리라는 공기청정기 핵심 기능을 강화한 제품이다.

신제품은 프리필터, 에어매칭필터, 탈취필터, 초미세먼지 집진필터로 구성된 4단계 필터 시스템을 적용해 강력한 청정 성능을 구현했다. 해당 필터 시스템은 머리카락 굵기의 만 분의 일 사이즈인 0.01μm(마이크로미터) 크기의 극초미세먼지를 99.999% 제거하며, 각종 생활 냄새와 유해가스도 케어한다.

특히 생활 환경이나 상황에 따라 맞춤 공기 관리가 가능한 기능성 필터인 ‘에어매칭 필터’를 통해 실내 맞춤 공기 관리를 효과적으로 지원한다. 고객은 필터 교체 시점에 미세먼지집중필터와 이중탈취필터 중 적합한 필터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은 스마트한 절전 기능을 탑재해 에너지 효율도 강화했다. 실내 공기가 10분 이상 청정 상태로 지속 되면 스마트 에코 모드 전환을 통해 불필요한 에너지 소모를 줄여줄 뿐만 아니라 주변 밝기를 감지해 어두운 환경에서는 취침 모드로 알아서 조절해준다. 또 저소음, 저전력의 정음 모드를 통해 상황에 맞춰 소비 전력을 최소화해 작동한다.

코웨이 싱글파워 공기청정기는 공간 효율을 높이는 슬림한 디자인으로 주목 받는 제품이다. 폭이 18.3cm에 불과해 면적이 좁은 공간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공기 오염도에 맞춰 자동으로 풍량을 조절하는 자동 모드가 적용돼 체계적인 실내공기질 관리를 할 수 있으며, 필터 교체 및 토출구, 프리필터 분리 세척이 용이해 위생적 관리도 가능하다. 또 해당 제품의 관리 서비스는 고객 니즈에 맞춰 방문관리와 자가관리 중 선택 가능하다.

코웨이 관계자는 “싱글파워 공기청정기는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로 이번 신제품은 공간 효율적 디자인에 전면 흡입 방식을 통해 강력한 청정 성능, 절전 기능, 제품 관리 편의성까지 한층 업그레이드했다”며 “이번 신제품 역시 소비자로부터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