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네오위즈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네오위즈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네오위즈가 글로벌 기대작 ‘P의 거짓’ 글로벌 출시일을 오는 9월 19일로 확정했다.

네오위즈는 9일(한국시간) 글로벌 게임쇼 ‘서머 게임 페스트(Summer Game Fest, SGF) 2023’에서 ‘P의 거짓’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공개했다.

네오위즈는 ‘P의 거짓’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았던 게임 내 다양한 장소와 보스의 모습, 그리고 그들과 맞서기 위해 여정을 떠나는 주인공 P의 모습이 선보였다. 이 영상에서는 베일에 감춰져 있던 ‘소피아(Sophia)’의 모습과 신규 코스튬 및 무기를 장착해 즐기는 화려한 전투 장면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P의 거짓’ 데모 빌드 체험과 사전 예약 일정을 공개해 출시 기대감을 높였다. 네오위즈는 “오는 27일까지 플레이스테이션(PS) 4·5, 엑스박스 원(XBOX ONE), 엑스박스 시리즈 X|S(Xbox Series X|S), 그리고 PC 플랫폼 ‘스팀(Steam)’을 통해 ‘P의 거짓’ 데모를 체험할 수 있다”고 밝혔다. 참여자는 데모 버전을 통해 최초로 공개하는 ‘챕터1’과 새로워진 ‘챕터2’를 체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P의 거짓’의 공식 출시일도 발표됐다. 네오위즈는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 이용자들에게 최상의 게임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글로벌 출시일을 오는 9월 19일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한편 네오위즈는 9일 오후 2시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에서 개최되는 ‘P의 거짓’ 쇼케이스에서 신규 트레일러 영상에 담긴 새로운 소식과 유통 전략, FGT(Focus Group Test) 결과, 퀘이사존 협업 PC 최적화 테스트 결과 등을 구체적으로 설명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