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위메이드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위메이드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위메이드 신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개발 매드엔진)’가 제휴 이벤트 ‘Drive, <NIGHT CROWS>’를 실시한다.

오는 6일부터 5월 7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제휴 이벤트는 오는 27일 출시를 앞둔 ‘나이트 크로우’가 다양한 체험과 즐길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프리미엄 세차용품 더클래스, 자동차 종합 플랫폼 겟차, 프리미엄 셀프 세차장 워시존과 공동으로 마련했다.

먼저 더클래스는 베스트셀러 세차용품 7종(불렛 타이거, 다이나믹 휠 클리너+, 클린 앤 코트, 워터에이징 익스트렉트 등)을 구매하면 게임 쿠폰을 지급하는 ‘나이트 크로우’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겟차는 ‘나이트 크로우’ 모바일 브랜드관을 오픈한다. 앱 메인화면에서 ‘겟차런’ 아이콘을 클릭해 룰렛 이벤트에 참여 시 게임 쿠폰과 겟차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겟차 이용자들이 ‘나이트 크로우’ 사전 예약 참여 후 커뮤니티에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더클래스 ‘나이트 크로우’ 컬래버레이션 차량용 디퓨저를 선물한다.

‘워시존’은 하남 강동점에 ‘나이트 크로우’ 팝업스토어를 조성한다. 방문객 전원에게 ‘나이트 크로우’ 게임 쿠폰을 증정하며, 금, 토, 일요일 특정 시간대 방문 시 더클래스 ‘나이트 크로우’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나이트 크로우’는 언리얼 엔진 5 기반의 극사실적인 그래픽을 바탕으로 광활한 중세 유럽 지역과 십자군 전쟁 모티프의 방대한 세계관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모바일과 PC 플랫폼 간 크로스 플레이를 통해 거대한 서사를 중심으로 한 압도적 규모의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현재 ‘나이트크로우’는 공식 사이트,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 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