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카카오게임즈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카카오게임즈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개발사 사이게임즈·시테일)’이 신규 한정 캐릭터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등장한 캐릭터는 투기장에서 활약하는 무패의 검투사 ‘★5 [정열 플래티넘 에크릴]’로, 무지개빛 검술을 통해 적에게 화속성 대미지를 준다.

또 다른 캐릭터인 검은 나무숲에 사는 마법사 소녀 ‘★5 [흑백합의 마녀 프리뮬러]’는 가장 가까운 적 주위에 생기를 빼앗는 화원을 만들어 암속성 대미지를 입히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가장 가까운 적에게 탄환을 발사해 수속성 대미지를 입히는 ‘★4 [육지정부 공인 스나이퍼 에블린]’과 파트너 매인 ‘카이저’를 날려 적에게 풍속성 대미지를 입히는 ‘★4 [여행길에 나서는 호커 루마르크]’도 추가됐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3일까지 한정 캐릭터 ‘★5 [정열 플래티넘 에크릴]’을 비롯해 신규 캐릭터 3종이 대거 등장하는 ‘픽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스토리 이벤트 ‘요괴도감편찬기’를 재오픈, 이벤트를 통해 ‘쿠구이’를 중심으로 한 특별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스토리 미션 수행을 통해 한정 배포 캐릭터 ‘★4 [음양 그림사 쿠구이]’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4월5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하는 ‘새봄맞이 기념 퀘스트’를 수행하는 이용자에게는 매일 ‘성도석 150개’와 ‘꿈꾸는 문장’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보스 배틀 ‘도살 브라더스’를 추가했다. ‘도살 브라더스’에서는 다양한 난이도로 구성된 보스를 공략 후 얻는 보스 코인으로 강력한 장비를 교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