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P 이벤트 대상 손님 중 1,809명 추첨하여 풍성하고 다양한 경품 증정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하나은행

ㅣ데일리포스트=황정우 기자ㅣ"올해부터 연금 계좌의 세액공제 납입 한도가 확대된 가운데, 더 많은 손님들이 IRP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손님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절세 혜택과 함께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랍니다"(조영순 하나은행 연금사업본부 본부장)  

하나은행은 IRP 세액공제 한도가 900만원으로 확대 시행됨에 따라 오는 6월 30일까지 개인형 퇴직연금 (IRP) 손님을 대상으로 『구(9)해줘, IRP!』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개인형 퇴직연금 (IRP) 신규 가입금액 10만원 이상 및 자동이체 10만원 이상 1년 등록 ▲기 보유한 개인형 퇴직연금(IRP) 계좌에 개인부담금 300만원 이상 입금 ▲타 금융기관에서 하나은행으로 개인형 퇴직연금(IRP) 30만원 이상 계약이전을 한 경우가 대상이다. 

이벤트 기간 내 IRP 신규, 개인부담금 입금, 계약이전을 완료한 손님은 별도 응모 절차 없이 자동으로 이벤트 대상이 된다.

이벤트 대상 중 추첨을 통해 1,800명에게 SK모바일 주유권 (300명), 베스킨라빈스 모바일 쿠폰 (500명), 이디야 모바일 커피쿠폰 (1,000명)을 제공한다. 

또 하나은행은 한 분이라도 더 당첨 행운을 전하고자, 5월 가정의 달에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도록 『구(9)해줘,IRP!』 이벤트 대상 손님 중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 숙박권과 아웃백 외식상품권을 추가적으로 제공하는 더블 이벤트도 마련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 또는 인터넷뱅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하나은행은 지난해 10월 ‘손님이 평생 믿고 맡길 수 있는 종합 연금관리’ 라는 퇴직연금 사업의 가치를 담아 퇴직연금 전문 브랜드 ‘하나 연금닥터’를 런칭하는 등 지속적인 사후관리와 솔루션이 필요한 퇴직연금 분야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