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유튜브 공식계정 통해 참여, 올해 금융시장과 경제 전망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우리은행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 "이번 우리 Wealth LIVE 세미나는 최신 금융 이슈를 전문가와 함께 분석하고 고객과 함께 해결책을 찾아보는 라이브 방송입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서비스와 정보를 제공하는 세미나로 고객 소통과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입니다"(우리은행 관계자)

우리은행은 2월 23일 오후 6시에 우리은행 유튜브 공식계정에서 언택트 자산관리 세미나 '우리 Wealth LIVE'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는 우리은행 투자상품전략부 최진호 이코노미스트가 출연해 '효율적 채권투자와 자산배분'을 주제로 올해 금융시장과 경제 전망을 짚어본다. 

공공요금 인상과 고물가로 인한 경기침체 우려 속에, 연초 이후부터 둔화된 금리인상 속도와 주가 회복에 대한 기대감으로 투자 전망에 관한 관심이 어느 때 보다 커진 상황이다. 이에 미 연준을 포함한 각국 중앙은행들의 통화정책 방향과 금융시장 흐름을 살펴보고 효과적인 투자 전략과 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다.
 
세미나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오는 23일까지 우리WON뱅킹 內‘혜택·이벤트’에서 참여 신청 등록과 함께 사전질문을 등록할 수 있다. 22일까지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유튜브 세미나 주소가 발송된다. 

아울러 세미나 시간에 맞춰 우리은행 유튜브 공식계정에 접속하면 누구나 세미나에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생방송에 참여하는 고객은 퀴즈와 설문 이벤트에 참여하고, 전문가와 실시간으로 다양한 궁금증도 해결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