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넵튠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넵튠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1세대 모바일 배틀로얄 게임 ‘블랙서바이벌’이 3D 방치형 롤플레잉으로 재탄생한다.

넵튠의 자회사 님블뉴런은 17일 “자사의 ‘블랙서바이벌’ IP를 활용한 3D 방치형 RPG 게임 ‘와일드 파이터 키우기(Wild Fighter Idle)’를 1분기 내 글로벌 출시 예정”이라며 “현재 양대 마켓을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고 밝혔다.

‘와일드 파이터 키우기’는 비밀 단체가 실행한 생존실험에서 탈출한 주인공 현우가 잃어버린 기억을 찾아나가는 과정을 그린다. 게임 속 무대는 원작 ‘블랙서바이벌’의 배경이 되는 루미아섬 탈출 5년 후의 세계로, 서울/부산 등 한국의 실제 지형에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녹인 그래픽 콘셉트가 특징이다.

님블뉴런은 성공적 시장 안착을 위해 모바일게임 전문 퍼블리셔 모비릭스와 공동 서비스 계약을 맺었다. 이를 통해 님블뉴런은 전반적인 게임 개발을 맡게 됐으며, 모비릭스는 게임 론칭을 위한 마케팅과 고객서비스 업무를 담당한다.

사전 예약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오는 3월 예정인 소프트 론칭 전까지 진행된다. 님블뉴런과 모비릭스는 소프트 론칭 일주일 후 글로벌 론칭을 진행할 계획이다.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보석 5만개와 유키 캐릭터 사용권을 추가 지급할 예정이다.

‘와일드 파이터 키우기’의 원작인 ‘블랙서바이벌’은 모바일과 PC 플랫폼으로 출시돼 누적 다운로드 600만에 달하는 호응을 이끌어낸 1세대 배틀로얄 게임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