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교육프로그램 제공 HDC상생캠퍼스 3년째 운영 중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HDC현대산업개발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HDC현대산업개발은 협력사 대상 교육프로그램인 '제3기 HDC상생캠퍼스'를 3월부터 운영할 계획이다.

HDC상생캠퍼스는 교육 인프라가 상대적으로 부족한 협력사의 인력 육성과 역량 개발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2021년 시작해 올해로 운영 3년 차에 접어든다. 

HDC현대산업개발은 협력사 경쟁력 향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직무교육 위주로 진행되는 일반적인 프로그램을 확대해 외국어와 경영, 리더십 등 수강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HDC상생캠퍼스는 건설, 기계, 부동산, 안전관리 등 직무와 관련된 교육뿐만 아니라 재무제표, 역사, 인문학, 교양 등의 경영·리더십 분야의 교육프로그램도 제공되며 영어, 중국어 등 외국어 분야에는 시험대비반과 전화/화상영어 프로그램도 제공된다. 총 540여 개 강좌가 개설되는 제3기 HDC상생캠퍼스는 약 650개의 협력사를 대상으로 오는 3월부터 내년 2월 말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한편, HDC현대산업개발은 협력사의 상생과 동반성장을 위한 관리체계를 구축하고 꾸준히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 2017년부터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ompliance Program)을 운영하며 공정하고 투명한 거래문화를 정착시키고, 우수 협력사 확보를 통한 비즈니스 선순환 체계를 구축해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