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컴투스홀딩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컴투스홀딩스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컴투스홀딩스의 신작 방치형 판타지 RPG ‘청년 용사 김덕후 키우기’가 국내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청년 용사 김덕후 키우기’ 사전 예약은 2분기로 예정된 국내 출시 전까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 참여 시 영웅 등급의 주요 장비를 얻을 수 있는 ‘보상 상자’와 ‘한정판 스킨’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청년 용사 김덕후 키우기’는 지구를 침공한 외계인에 맞서 싸우는 용사의 대난투를 담은 방치형 판타지 RPG로, 캐주얼한 2D 그래픽으로 외계인에게 납치된 친구를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용사의 성장기를 익살스럽게 표현했다.

이 게임은 방치형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직관적이고 간단한 조작 방식으로 누구나 쉽고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각 전투의 특성에 따라 다양한 속성의 무기를 조합할 수 있게 해 전략적 재미를 더했다.

각 무기별 특성을 고려한 창의적 전략으로 외계인을 물리치는 콘텐츠를 핵심으로 하는 ‘청년 용사 김덕후 키우기’는 다양한 수집과 성장 요소, 풍성한 캐주얼 콘텐츠를 무기로 전 세계 유저들의 취향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청년 용사 김덕후 키우기’는 2분기 국내 출시 후 올해 하반기에는 글로벌 시장에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