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슈퍼조이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슈퍼조이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슈퍼조이가 방치형 액션 RPG ‘레전드 오브 킹덤’의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레전드 오브 킹덤’ 사전예약 참여자에게는 코스튬 무기/의상 1세트, 장비 소환 티켓 30개, 스킬 소환 티켓 30개, 영웅 소환 티켓 30개, 모험 열쇠 200개를 선물한다.

지난 7일 시작한 사전예약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네이버 게임 라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추후 앱스토어, 원스토어, 퀘스트 마인, 갤럭시 스토어에서도 참여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레전드 오브 킹덤’은 슈퍼조이가 보유한 ‘용사단 키우기’의 IP를 활용한 모바일게임으로, 50여 개의 스킬을 가진 주인공과 8종의 영웅을 조합해 전략적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그 외에도 8개의 챕터 스토리를 풀어나가는 ‘모험’ 콘텐츠와 나만의 영지를 건설해 병사, 공성 병기 등을 만들 수 있다. 이를 활용해 마왕군 요새를 공격해 영토를 회복하는 땅따먹기 방식의 ‘토벌전’, 다른 군주의 영지를 공격해 전리품을 획득하는 ‘공성전’ 콘텐츠가 중심이며, 아레나(PvP), 월드 보스(랭킹전), 길드(커뮤니티) 등의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레전드 오브 킹덤’ 개발사 슈퍼조이는 과거 넥슨에서 서비스했던 ‘영웅의 군단’ 기획 및 라이브 서비스에 참여한 조한경 PD를 주축으로 글로벌 2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고양이를 소재로한 시뮬레이션 장르인 ‘캣토피아’, 영웅들을 합성해 더 강한 영웅을 성장시켜 나가는 합성 RPG ‘용사단 키우기’ 등 다수의 모바일게임 개발 경력을 가진 개발자들로 구성돼 있다. 슈퍼조이는 모바일뿐만 아니라 PC, 콘솔 시장 진출 또한 준비 중이다.

한편 ‘레전드 오브 킹덤’의 국내 정식 서비스는 오는 3월 말로 예정돼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