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피그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피그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라인게임즈 자회사 피그(PiG)의 모바일 캐릭터 수집형 RPG ‘라스트오리진’이 ‘스쿼드 프리셋’을 업데이트했다.

‘스쿼드 프리셋’은 이용자가 전투원, 스킬, 장비 등의 원하는 스쿼드 구성 정보를 프리셋 슬롯에 저장할 수 있는 편의 기능으로, 원하는 스쿼드 구성을 빠르고 간편하게 진행해 쾌적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하기 위해 추가됐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스쿼드 프리셋’ 기능 외에도 전투원의 새로운 매력을 즐길 수 있도록 신규 스킨 4종‘당신만을 기다리는 근위총병’ 콘스탄챠S2, ‘화염의 지배자’ 브륀힐드, ‘대지의 은혜’ P-2000 지니야, ‘불꽃을 품은 눈꽃’ 천향의 히루메를 공개했다.

신규 스킨 2종 ‘당신만을 기다리는 근위총병’ 콘스탄챠S2와 ‘화염의 지배자’ 브륀힐드은 오는 19일까지 게임 접속 시 제공되는 ‘4주년 이벤트 티켓’으로 획득 가능하며, ‘대지의 은혜’ P-2000 지니야와 ‘불꽃을 품은 눈꽃’ 천향의 히루메는 상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라스트오리진’은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4주년 기념 접속 이벤트’와 ‘4주년 기념 출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기간 게임 접속 시 신규 전투원과 장비를 포함해 다양한 자원 아이템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