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네오위즈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네오위즈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네오위즈가 모바일 RPG 기대작 ‘브라운더스트2(개발사 겜프스엔)’의 사전 체험 게임 플레이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오는 10일 진행 예정인 글로벌 사전 체험에 대한 이해를 돕고, 이용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 위해 제작된 이 영상에는 아이템 수집, 전투 등 ‘브라운더스트2’ 사전 체험 시 즐길 수 있는 게임 플레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전작 ‘브라운더스트’만의 독보적 전투 시스템을 계승한 화려한 전투 연출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 외에도 배치 구역과 캐릭터 수를 줄이고, 캐릭터별 스킬 컷을 추가해 이용자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임을 효과적으로 그려냈다.

또 영상에서는 캐릭터가 상호작용을 통해 필드 장애물을 제거하고, 퍼즐을 푸는 모습 등을 엿볼 수 있다. 요리·함정 감지·장비 제작·연금술 등 캐릭터 고유 스킬 공개와 RPG적 요소도 잘 드러나 있다.

PvP 콘텐츠 ‘거울전쟁 팩’에 대한 정보도 담겼다. 해당 팩은 상대 진형을 변화시키는 캐릭터와 광역 공격 캐릭터간의 연계를 지원해 보다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를 기대케 했다. 이외에도 다양한 함정과 전략이 집약된 ‘악마성 팩’도 공개됐으며, 보스전 연출을 통해 엔드 콘텐츠에 대한 상상력을 자극하기도 했다.

한편 올해 출시가 예상되는 ‘브라운더스트2’는 턴제 RPG ‘브라운더스트’의 공식 후속작으로, 하이엔드 2D 그래픽 기반의 모바일 게임이다. 환상적인 분위기의 판타지 배경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과 모험이 재미 요소로 오는 10일부터 17일까지 8일 동안 글로벌 사전 체험 테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