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레벨 인피니트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레벨 인피니트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레벨 인피니트의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개발사 시프트업)’의 개발자가 새해 인사 영상을 업로드했다.

2일 공개된 개발자의 새해 인사 영상에서 유형석 디렉터는 유저들을 향한 감사 인사와 함께 해방 콘텐츠를 비롯한 OST 풀버전 공개, 새해맞이 선물 등의 소식을 전했다.

먼저 해방 콘텐츠는 미션 수행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해 모집으로 획득할 수 없는 니케를 만나볼 수 있는 시스템이다. 가장 먼저 등장하는 니케는 길티, 퀀시, 신으로, 방주 안의 감옥인 ‘갱생관’에서 그녀들을 해방하는 미션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유 디렉터는 “올해 더 많은 애니메이션 콘텐츠와 앨리스의 피규어를 포함한 퀄리티 높은 굿즈를 제작하고, 상반기 중 첫 컬래버레이션 계획을 공개할 것”이라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또 Hiroyuki SAWANO와 협업한 테마곡 ‘텅스텐(TuNGSTeN)’의 풀버전이 유튜브에 공개했다. 이 테마곡은 이달 중 지휘관실의 주크박스를 통해서도 감상할 수 있다. 추후 ‘승리의 여신: 니케’는 어떠한 헤어짐도 결코 끝이 아니라는 의미가 담긴 모더니아의 테마곡 ‘Good bye for now’를 공개할 예정이다.

‘승리의 여신: 니케’는 새해 맞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든 유저에게 1월1일부터 3일까지 모집 티켓을 매일 5장씩 선물하며, 이 티켓은 오는 11일까지 수령할 수 있다.

유형석 디렉터는 “지난 한해동안 ‘승리의 여신: 니케’에 보내준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올해에 지휘관님께 더 많은 즐거움과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개발팀과 운영팀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