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유수 제약바이오 기업들과 1:1 미팅 진행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강스템바이오텍

ㅣ데일리포스트=황선영 기자ㅣ"새해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를 통해 해외 유수의 제약바이오 기업들과 직접 소통하는 자리를 가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특히 임상 3상을 진행 중인 아토피 피부염 치료제 ‘퓨어스템-에이디주’는 글로벌 제약사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강스템바이오텍 관계자) 

강스템바이오텍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되는 ‘2023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2023년 1월 9일~12일)’에 공식 초청을 받아 참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회사는 공식 초청 기업에만 한정되는 메인 컨퍼런스에 참석하게 되며, 이외 행사기간에 별도로 진행되는 비즈니스 파트너링 미팅인 ‘바이오 파트너링’(BIO Partnering at JPM)에도 참여해 해외 제약바이오 기업들과 기술교류 및 사업협력을 도모할 계획이다.

특히, 굴지의 글로벌 피부 제약사 등과의 미팅도 확정돼 파트너십 등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가 진행될 것으로 기대된다.

강스템바이오텍은 1:1 미팅을 통해 2023년 내 임상 3상 결과 확보가 예정된 아토피 피부염 치료제와 동물시험에서 연골재생 가능성을 확보해 혁신적 치료제에 도전하는 골관절염 치료제를 비롯한 주요 파이프라인에 대한 기술협의 및 투자유치 등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