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컴투스홀딩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컴투스홀딩스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컴투스홀딩스 글로벌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개발사 플린트)가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드래곤 블레이즈’의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써드임팩트 영웅 ‘케플레테’와 ‘힐데가르트’가 추가됐다. 생명 공학 분야에 뛰어난 기술을 가진 연구원 캐릭터인 ‘케플레테’는 딜러 포지션으로 강력한 공격과 함께 자신의 지능을 높이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힐러 포지션의 ‘힐데가르트’는 아군 전체의 마법 공격력을 증가시키거나 생명력을 회복시키는 능력을 지녔다.

신규 써드임팩트 영웅 추가 외에도 콘텐츠의 확장도 이뤄졌다. 리그전 콘텐츠는 다양한 영웅들이 활약할 수 있도록 기존 ‘메이저 리그전’ 외에 세컨드임팩트와 퍼스트임팩트 영웅만 참여할 수 있는 ‘세컨드 리그전’과 퍼스트임팩트 영웅만으로 전투를 벌이는 ‘퍼스트 리그전’이 추가됐다.

또 길드원들과 함께 전투하는 재미를 즐길 수 있는 레이드 콘텐츠 ‘길드 돌격대’와 ‘드래곤 블레이즈’의 숨겨진 이야기들을 확인할 수 있는 ‘별의 기록’ 콘텐츠도 새롭게 선보였다.

컴투스홀딩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모든 접속 유저들에게 ‘루비 1백만개’, ‘더블 영웅 카드 소환권x5(T.Impact)’, ‘메모리얼 소환석 10개’를 지급하며, 신규 및 복귀 유저들에게는 ‘루비 30만개’와 ‘영웅 강화권’을 추가 제공한다.

그 외에도 ‘엘 가이아 무기/갑옷 소환권’, ‘스페셜 영웅 카드 x3 소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주르반의 보물 상자’와 ‘가이아의 혼’ 등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적염의 벨페고르’ 이벤트도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해외 시장에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로, 매력적인 동화풍 일러스트와 신규 영웅 및 콘텐츠 추가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에 힘입어 모바일게임 대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