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동반성장 우수 파트너사 가족의 날’ 행사
롯데제과, ‘동반성장 우수 파트너사 가족의 날’ 행사
  • 김정은 기자
  • 승인 2022.12.05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0년부터 13회째 시행, 파트너사와의 동반성장 노력 지속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롯데제과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롯데제과는 12월 2일 잠실 롯데호텔 월드에서 ‘동반성장 우수 파트너사 가족의 날’ 행사를 진행했다. 

올해로 13회째를 맞고 있는 ‘동반성장 우수 파트너사 가족의 날’은 파트너사와의 동반성장 인식 공유와 파트너십 강화 차원에서 이어오고 있다.

롯데제과는 이번 행사를 통해 상생협력에 힘써준 우수 파트너사의 임직원에 대하여 감사장을 전달하고, 애로사항 등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파트너사의 임직원 및 가족 60여명이 참석하여 식사를 하고 롯데월드타워 서울스카이를 관람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롯데제과는 본 행사에 앞서 11월 17일 롯데인재개발원 오산캠퍼스에서 ‘상생지원 협의체 워크숍’을 가졌다. 워크숍에는 롯데제과 이진성 사업대표와 관계자를 비롯하여 43개 파트너사 대표가 참석했고, 품질 안전 및 중대시민재해 법규와 ESG경영 관련 내용 등에 대한 교육과 간담회를 가졌다.

한편 롯데제과는 파트너사 동반성장을 위해 꾸준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파트너사들의 자금활동개선을 위해 명절 전 하도급 대금 조기 지급을 진행하는 한편, 파트너사 자금 지원을 위한 저리 대출 프로그램 ‘동반성장펀드’를 480억원 규모로 조성해 파트너사의 자금 관련 어려움을 함께 해소하고자 노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