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알바몬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겨울시즌 특화 채용관은 내년 2월말까지 운영될 예정이며 관련 채용 공고는 수시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알바몬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누구나 이용 가능해 겨울 시즌 알바를 찾는 많은 분들의 관심 바랍니다"(알바몬 관계자)

알바몬이 겨울 시즌 알바 구직자를 위한 ‘겨울 알바·스키장 알바·겨울 방학 관공서 알바 채용관’을 각각 오픈했다.

2일 알바몬에 따르면, 겨울 알바 채용관은 시즌 특화 업직종 인기 공고를 한 곳에 모아 제공한다. 채용관에서는 △커피전문점 △인터넷쇼핑몰 △사무직 △입출고·물류 △영화관·공연장 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채용관 상단 탭을 통해 근무지역과 근무 기간, 성별 등 세부항목 설정도 가능해 맞춤형 일자리를 찾을 수 있다.

스키장 알바 채용관에서는 △휘닉스평창 △웰리힐리파크 △용평리조트 △곤지암리조트 등 전국의 주요 스키장과 리조트 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모집 분야는 스키·보드 강사, 리프트 운전, 매표, 매장 관리, 주차 관리 등이다.

겨울방학 관공서 알바 채용관도 운영한다. 지역별 공고, 채용공고별 세부일정 등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채용공고 클릭 시 세부 근무조건을 볼 수 있고 ‘공고 접수 바로가기’를 통해 해당 공고로 즉시 연결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