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산타 기차’를 입힌 상품 선보여
트리 용품, 장식 용품, 인테리어 용품 등 총 260여 종 구성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아성다이소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실내를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도록 상품을 다양하게 구성했습니다. 다이소의 크리스마스용품으로 소중한 이들과 함께 한 해를 행복하게 마무리하시길 바랍니다"(아성다이소 관계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산타 기차’를 컨셉으로 한 신상품을 비롯해, 크리스마스 트리 용품부터 장식 용품, 인테리어용품 등 총 260여 종을 선보인다. 또 전 상품 패키지에 ‘산타 기차’ 디자인을 입혀 ‘산타가 주는 선물’같은 느낌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우선, 크리스마스 선물을 가득 실은 '산타 기차'로 디자인한 ‘크리스마스 홀로그램 컬러 쇼핑백’, ‘크리스마스 접이식 커버 쇼핑백’, ‘틴케이스 행잉 트리 장식’ 등을 마련했다. ‘기차 우드 장식 소품’은 선물을 전달하러 가는 산타의 모습을 연상하게 해 재미를 주고, ‘눈사람 입체 우드 장식’과 ‘트리 모양 우드 장식’을 함께 두면 더욱 생동감을 줄 수 있다. 

트리용품은 초보자도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했으며, 트리 장식을 위한 봉제인형, 전구, 원형볼 등을 다양하게 마련했다. 

이 밖에, 인테리어 소품도 준비했다. ‘크리스마스 LED워터볼’은 인테리어와 무드등 효과를 동시에 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메시지 카드 줄걸이 장식’은 트리처럼 부착해 심플하게 연출할 수 있고, 그림 뒷면에는 편지를 쓸 수 있어 마음을 전달하는 이벤트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