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출처 / 야놀자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야놀자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지역사회 상생을 위한 기획전을 연다.

야놀자는 코로나19 이후 침체된 국내 관광을 활성화하고 지역경제 회복에 기여하기 위해 다양한 민관협력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다. 특히 지역별 상설전용관을 열어 지역 관광 인프라를 활용한 여가 상품 개발을 통해 특화된 여행 콘텐츠를 제공 중이다.

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야놀자는 또 한 번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두 팔을 걷어부쳤다. 야놀자는 20일 “이달 말까지 주요 지역별 혜택을 모은 ‘지역여행의 모든 것’ 기획전을 마련하고 국내 여행을 독려한다”고 밝혔다.

기획전 ‘지역여행의 모든 것’ 페이지에서는 지역별 여행에 필요한 모든 여가 상품을 한 눈에 비교, 구매할 수 있게 했다. 이와 함께 다양한 국내 숙소를 특가로 선보이고 렌터카는 최대 31% 할인 판매 중이다. 지역에 따라서는 지자체 축제 및 인기 레저 상품도 최대 93%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민관협력 프로젝트에 적극 참여해 지역 내 숨은 명소를 발굴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해 여행객 유치를 지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야놀자의 전문성과 지역 인프라를 접목해 관광 활성화가 지역경제 회복에 기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생 방안을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