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산관리의 명가(名家) 하나은행이 축적한 해외 부동산 투자 및 이민 관련 노하우 강연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하나은행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최근 금리인상과 국내 부동산 경기 침체로 안전 자산인 미국 부동산에 대한 투자 관심도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하나은행은 자산관리 및 글로벌 외국환 전문은행으로서 축적된 노하우를 살려 손님들에게 한 단계 높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하나은행 WM본부 관계자)

하나은행은 오는 21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하나은행 Club1(클럽원)빌딩에서 「2022 미국 부동산 투자 및 이민 포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포럼은 최근 투자자들의 해외 부동산 투자 규모가 급증하는 가운데, 이주·이민, 유학 등 다양한 사유로 미국 부동산 및 투자에 관심 있는 손님들의 고민 해결을 위해 마련한 자리다.

하나은행 측은 금리인상 및 환율변동으로 급변하는 투자시장에서 손님들에게 자산 포트폴리오 다각화 및 리스크 분산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포럼에서는 ▲미국 부동산 투자 규정 및 외환 송금 절차 ▲미국 부동산 최근 동향과 지역별 특성 안내 ▲해외 부동산 취득자가 알아야할 필수 세법 지식 ▲미국 투자이민 소개 등 미국 부동산 투자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강연을 진행한다.

또 하나은행은 이날 개별 상담부스도 상시 운영할 예정이다. 포럼에 참석한 손님에게는 개인의 유전적 성향분석을 통해 맞춤건강 솔루션을 제공하는 검사키트(50만원 상당)도 증정한다.

포럼은 해외 부동산에 관심이 많은 손님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관련 신청 접수 및 문의는 가까운 하나은행 PB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