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현대엔지니어링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현대엔지니어링

|데일리포스트=김상진 기자| “힐스테이트 동탄 르센텀은 동탄 2 신도시에서 지식기반산업과 첨단 인프라가 밀집된 동탄테크노밸리에 조성돼 쾌적한 주거환경과 탄탄한 배후 수요를 갖춰 분양 전부터 관심이 높은 단지입니다.” (동탄 신도시 내 공인중개사)

현대엔지니어링이 이달 중 경기 화성시 동탄면 동탄2 택지개발지구 지원 35BL에 들어서는 주거복합단지 '힐스테이트 동탄 르센텀'을 공급한다.

지하 2층~지상 24층, 라이브 오피스와 주거형 오피스텔, 상업시설이 함께 구성되는 주거복합단지이며 오피스텔은 총 128실, 업무와 휴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라이브 오피스는 403실, 상업시설은 27실이 각각 조성된다.

단지는 동탄2 신도시 내에서도 지식기반산업과 첨단 인프라가 밀집된 동탄테크노밸리에 들어서 배후 수요가 풍부한 것으로 분석된다. 동탄테크노밸리는 판교테크노밸리의 약 3.4배, 광교테크노밸리의 약 5.7개 규모로 조성된다. 근처에 삼성전자 나노시티 화성캠퍼스와 기흥캠퍼스도 있다.

주거형 오피스텔은 전용 84㎡ 위주로 구성하고, 4베이 판상형 구조를 도입한다. 업무시설인 라이브 오피스에는 다락과 욕실, 탕비공간이 포함된다. 지상 1층에는 공용 회의실 등 다양한 커뮤니티 공간을 마련한다. 상업시설은 대로변 코너 입지에 마련해 고객 접근성을 높이는 설계와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