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컴투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컴투스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컴투스프로야구V22’(이하 ‘컴프야V22’)가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컴프야V22'의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 콘텐츠는 ‘홈런 레이스’다. ‘홈런 레이스’는 홈런의 짜릿한 손맛을 느끼고 성적에 따라 보상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모드로, 투수가 던지는 공의 타이밍에 맞춰 타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용자는 자신이 보유한 선수 중 한 명을 선택해 홈런 레이스에 참여할 수 있으며, 연속으로 홈런을 칠수록 더 높은 점수와 보상을 받게 된다.

컴투스는 ‘홈런 레이스’ 모드를 통해 타격 실력을 점검할 수 있는 기회와 실시간으로 반영되는 랭킹 시스템을 통한 경쟁의 재미까지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또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선수 카드 디자인을 대폭 변경됐다. 스페셜 카드에는 특수 효과를 부여해 카드 수집의 묘미도 더했으며, 이외에도 세이프·아웃 판정 등 UI(사용자 인터페이스) 개선, 경기 연출 추가, 사직야구장 모델링 최신화, 응원가 추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며 게임의 편의성과 리얼리티를 더욱 강화했다.

컴투스는 ‘컴프야V22’ 홈런 레이스 추가를 기념해 4주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주 홈런 비거리 150미터 달성 등 홈런 레이스와 관련된 미션을 달성하면 주요 게임 재화 ‘스타’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컴프야V22’는 야구게임 명가 컴투스의 20여 년 운영 노하우가 담긴 신작으로, 높은 리얼리티와 캐주얼한 게임성이 주요 특징이다. 최고 수준의 그래픽 퀄리티와 편리한 조작, 깊이 있는 성장 시스템으로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