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일리포스트=이미지제공 / SK텔레콤
ⓒ 데일리포스트=이미지제공 / SK텔레콤

[데일리포스트= 송협 선임기자] SK텔레콤이 갤럭시S22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SK텔레콤(이하 SKT)은 오는 21일까지 갤럭시S22의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예약 고객의 개통은 22일, 공식 출시는 25일이다.

우선 SKT는 피치스(Peaches.)와 협업을 통해 국내 자산 거래소인 코빗과 손잡고 NFT(대체불가능토큰)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갤S22 시리즈 예약 구매후 3월 14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2000명을 추첨해 SKT와 피치스의 NFT 각각 1개씩을 증정할 예정이다. 가상자산거래소 코빗 계정으로 이더리움 기반의 NFT가 제공되며 올해 하반기 중 NFT 2차 거래도 가능하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또 추첨을 통해 김연아와의 비대면 쿡미팅, 페이커와의 리그오브레전드(LOL) 한판, 프로골퍼 김한별과의 비대면 골프레슨 등 팬미팅 이벤트도 준비했다.

메타버스 플랫폼인 이프랜드 내에는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 갤럭시S22 팝업스토어가 구현됐다. 갤럭시S22 3D 모델이 전시돼 상담원 아바타가 사전예약 상담을 진행한다.

이밖에도 한정판 갤S22 메르세데스-EQ 에디션과 마크앤로나 에디션 등 색다른 혜택과 즐길 거리가 준비돼 있다.

김지형 SKT 통합마케팅전략담당은 “갤럭시S22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NFT와 셀럽과의 체험 이벤트 등 색다른 혜택을 준비했다”며 “더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구매지원 프로그램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