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고객만족지수 음료 부문 9년연속 1위…소비자 욕구 충족
롯데칠성음료, 고객만족지수 음료 부문 9년연속 1위…소비자 욕구 충족
  • 장서연 기자
  • 승인 2021.10.05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롯데칠성음료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롯데칠성음료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소비자가 직접 선택한 고객만족도 1위 기업으로 선정되어 영광이다. 앞으로도 국내 음료 시작의 트렌드를 한발 앞서 제시하고 고객 생활에 가치를 더하는 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

‘2021 NCSI(국가고객만족도) 1위 기업 시상식’에서 롯데칠성음료가 9년 연속 음료 부문 단독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NCSI(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국가고객만족지수)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모델로, 국내에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총 80개 업종, 338개 기업을 대상으로 이를 직접 사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이 평가한 만족지수다.

이번 조사에서 롯데칠성음료는 측정 항목인 고객의 만족도, 기대수준, 인지품질, 인지가치 및 충성도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9년 연속으로 음료부문 단독 1위를 차지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칼로리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칠성사이다 제로’, 친환경을 위해 라벨을 없앤 ‘아이시스ECO’‘칸타타 NB캔’, ‘칠성사이다ECO’, 무라벨 탄산수 ‘트레비 ECO’, 상큼한 포도맛을 느낄 수 있는 ‘칠성사이다 포도’,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은 ‘마시는 초유 프로틴 365’등이 음료 트렌드를 선도하며 소비자 욕구를 충족시킨 것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