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빠르고 정확하게…네이버 자격증, 진학사 취업 포털 캐치와 MOU
쉽고 빠르고 정확하게…네이버 자격증, 진학사 취업 포털 캐치와 MOU
  • 장서연 기자
  • 승인 2021.08.24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네이버 D2SF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네이버 D2SF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네이버 자격증은 210만 명이 넘는 이용자가 쉽고 빠르게 이력서를 쓰고, 자격을 증명하는 모바일 자격증 유통 생태계의 중심으로 자리매김했다. 향후 자격증 발급처, 사용처를 빠르게 확대해 언제 어디서든 네이버 자격증으로 간편하게 이력서를 작성하고 확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네이버 황지희 인증서비스 리더)

네이버에서 24일 네이버 황지희 인증서비스 리더, 진학사 캐치본부 잡콘텐츠랩 김정현 소장이 참석한 가운데 ‘네이버 자격증, 인증서 기반 서비스 사업 공동 추진’에 관한 비대면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 이후 양사는 연내 네이버 자격증 서비스에 등록한 한국산업인력공단 495종, 대한상공회의소 19종의 자격증을 진학사에서 운영하는 취업포털 ‘캐치’에서 이력서를 쓸 때 간편하게 연동할 수 있는 서비스를 오픈할 예정이다.

진학사 취업포털 캐치 개인회원은 이력서 등록 시 네이버 자격증 불러오기를 누르면, 쉽고 빠르게 보유 자격증을 확인하고 원하는 자격증을 선택해 이력서에 자격증명, 발급기관명, 취득일자 등을 오타 없이 정확하게 입력 가능할 전망이다. 

이와 함께 채용, 기업 홍보를 담당하는 유튜브 채널 캐치TV, 서울 시내 주요 대학가에서 운영중인 오프라인 캐치카페 등에서도 대학생 타깃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