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롯데물산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롯데물산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무더위속에서 헌신하는 의료진들에게 감사하고, 이 지원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하겠다." (류제돈 롯데물산 대표이사)
 
롯데물산에서 송파구 관내 코로나19 선별진료소와 예방접종센터의 의료진들을 위해 음료를 지원한다.

이번 지원은 폭염이 이어지는 가운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애쓰고 있는 의료진들을 응원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하려 마련했다. 

20일부터 소진시까지 1만병의 음료를 600여명의 의료진에게 지원한다. 선별진료소(송파구 보건소, 올림픽 공원, 문정법조단지)와 예방접종센터(송파구민회관, 송파체육문화회관) 총 5곳에 시원한 음료 제공을 위해 ‘고맙습니다’, ‘힘내세요’, ‘응원합니다’ 메시지를 부착한 음료냉장고도 설치했다.

선별진료소 의료진은 "‘고맙습니다’, ‘힘내세요’, ‘응원합니다’라는 말 한마디가 저희들에게 힘이 되고 피로를 잊게 한다"며 "방역 당국에서 지켜 달라고 하는 최소한의 거리두기 지침은 꼭 지켜줬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송파구청 관계자는 "롯데에서 우리 의료진에게 시원한 음료와 응원을 보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