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SPC삼립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SPC삼립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초바니 판매처와 라인업 확대는 물론 국내 원료를 사용한 제품 생산도 추진할 것이다. 향후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에 맞춰 관련 제품군을 다양하게 출시해 미래 건강먹거리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 (SPC삼립 담당자)

SPC삼립에서 미국 요거트 브랜드 ‘초바니 (Chobani)’를 국내에 단독 론칭한다.

SPC삼립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팝업스토어)’와 새벽배송 선두주자인 ‘마켓컬리’를 통해 ‘초바니 그릭요거트’ 국내 판매를 시작하며, 제품은 ‘무지방 플레인’을 기본으로 ‘피치’, ‘블루베리’, ‘스트로베리’ 등 4가지다.

‘초바니 그릭요거트 무지방 플레인’은 달걀 2개 분량(14g)의 단백질을 포함하고 있어 건강하고 간편한 식사 대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초바니 팝업스토어는 ‘테이스트 리얼, 초바니 미니카페(Taste real, Chobani Mini Café)’콘셉트로 자연을 표방한 아트웍으로 꾸며졌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지하 1층에 자리잡았으며 2주간 운영된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초바니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일회용 우드 스푼을 제공하며, 초바니 제품 6개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초바니 에코백을 한정 수량 증정한다.

또한 온라인 단독 판매처 ‘마켓컬리’에서는 마켓컬리 앱을 통해 오후 11시 전에 주문하면 다음날 새벽 문 앞으로 배송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