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SPC삼립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최근 홈카페 디저트에 대한 고객 니즈 증가와 SNS 인증샷 붐이 일어남에 따라 홈디저트 콘셉트를 반영한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겨냥해 차별화된 아이스 디저트를 지속 출시할 계획이다." (SPC삼립 관계자)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카페스노우’가 여름을 맞아 아이스 디저트 11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홈카페 콘셉트의 디저트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프랑스 유명 삽화 작가 ‘마리 아쎄나’와의 협업을 통해 감각적인 일러스트 패키지를 입혀 집에서도 카페의 분위기와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미국 치즈 브랜드 ‘크래프트’의 크림치즈를 사용해 진한 풍미가 일품인 ‘크래프트 크림치즈 슈’, ‘크래프트 크림치즈 케익’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