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채용연계형 개발자 장기 인턴십 모집...오는 12일까지
카카오페이, 채용연계형 개발자 장기 인턴십 모집...오는 12일까지
  • 장서연 기자
  • 승인 2021.07.05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카카오페이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이번 인턴십을 통해 역량 있는 신입 개발자를 발굴하고, 많은 분들이 카카오페이의 실무와 조직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했다. 불편하고 어려웠던 금융 서비스를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세상을 변화시키고 싶으신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 (카카오페이 관계자)

카카오페이에서 7월 2일부터 12일까지 채용연계형 개발자 장기 인턴십 지원자를 받는다. 특히 이번 인턴십 전형은 코로나 확산 예방을 위해 전면 원격으로 진행된다.

카카오페이가 채용연계형 개발자 인턴을 모집하는 것은 2019년 이후 두 번째로 이번 인턴십은 세부 직무를 구분하지 않고 진행한다.

지원자는 최대 2지망까지 할 수 있으며, 합격자는 ▲Back End 개발 ▲Front End 개발 ▲iOS 개발 ▲데이터 엔지니어 ▲보안솔루션 엔지니어 직군 총 5개 부문 중에서 인턴십을 수행하게 된다.

프로그램은 오는 8월 9일부터 총 6개월간 진행되며, 인턴십 만료 후 우수 인턴에 대해서는 정규직 전환 기회가 주어진다.

별도의 서류 전형은 없으며 모집이 끝난 후 7월 13일에 모든 지원자에게 코딩 테스트 기회가 부여되며, 지원자는 개별적으로 언어를 선택해 코딩 테스트에 응시할 수 있다. 코딩 테스트 후에 1-2차 인터뷰를 개별로 진행한다.

카카오페이는 우수 인턴에게 정규직 전환 기회와 함께 현업 개발자 멘토링 기회도 제공할 방침이다. 인턴십 참여자는 카카오페이의 조직문화를 체험해보고, 멘토링을 통해 실무에 대한 다양한 경험을 얻고 역량을 키울 수 있다.

또한 카카오페이의 다양한 복리후생도 정규직에 준하는 수준으로 체험 가능하다.

이번 2021 채용연계형 개발자 인턴십에 대한 일정과 모집분야, 지원자격 등은 카카오페이 공식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