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건설, 2021 채용연계형 인턴십 모집…다음 달 10일까지
이랜드건설, 2021 채용연계형 인턴십 모집…다음 달 10일까지
  • 신종명 기자
  • 승인 2021.04.20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이랜드건설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이랜드건설

[데일리포스트=신종명 기자] "빠르게 건설 전문가로 성장하고자 하는 열정과 의지를 지닌 인재를 찾고 있다. 합격자는 인턴십을 통해 압축 성장의 기회를 제공 받고, 정규 입사 후에는 규모 있는 프로젝트에 직접 참여하며 회사와 함께 성장하게 될 것이다." (이랜드건설 관계자)

이랜드건설이 2021년 상반기 채용연계형 인턴십을 모집한다.

이랜드건설은 다음 달 10일까지 진행되는 인턴모집을 통해 건축시공, 기계설비, 전기설비, 토목, 조경, 안전, 견적, 글로벌 소싱 등 핵심 분야에서 회사와 함께 성장해 나갈 인재를 선발한다.

이랜드건설은 이번 인턴십 모집을 통해 지난 2016년 이래로 5년 만에 신입 채용을 다시 진행한다.

합격자는 오는 6월부터 11월까지 총 6개월간의 인턴십을 수료한 후 평가를 거쳐 이랜드건설에 정규직으로 입사할 기회를 부여 받는다. 인턴십 합격자를 대상으로 6개월간 건설현장 실무를 제대로 경험해 빠르게 건설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고, 이랜드건설은 건설 혁신을 주도할 인재를 미리 뽑아 미래 건설업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주도하겠다는 취지다.

이번 상반기 인턴십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 직무적성검사 > 면접전형 > 인턴십 순으로 진행된다. 접수 마감은 다음 달 10일까지며, 서류접수 및 자세한 내용 확인은 이랜드그룹 공식 채용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