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설 연휴 기간 서비스 일시 중단…시스템 업그레이드
NH농협생명, 설 연휴 기간 서비스 일시 중단…시스템 업그레이드
  • 신종명 기자
  • 승인 2021.02.02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1일 02시부터 15일 06시까지 진행…전체 서비스 중단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NH농협생명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NH농협생명

[데일리포스트=신종명 기자] NH농협생명에서  시스템 업그레이드 작업을 위해 설 연휴 기간 중 홈페이지, 농협생명 모바일창구, 온라인보험 및 자동화기기(ATM)에서 제공하는 보험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중단한다.

시스템 업그레이드 작업은 오는 11일 02시부터 15일 06시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보험계약조회, 보험료납입, 보험계약대출, 보험금청구, 농협생명수련원 예약 등 전체 서비스가 중단된다.

이번 시스템 작업은 전산장비를 교체하고 데이터 처리속도를 향상시켜 고객에게  보다 안정적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NH농협생명 홈페이지, 모바일창구 및 온라인보험에서 제공되는 주요 서비스에는 △보험계약조회 및 변경 △보험금청구 △보험료납입 △온라인보험 가입 △보험 계약대출 △농협생명수련원 예약 등이 있으며, 자동화기기(ATM)에서는 보험계약대출 및 보험료납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인태 대표이사는 “보험가입, 보험계약대출, 보험금청구 등 연휴기간 동안 필요한 자금 또는 보험계약 관리를 미리 준비해 주실 것”을 당부하며, “NH농협생명은 코로나 팬데믹 등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탄탄한 보험회사로 거듭나기 위해 지속적으로 발전할 것이며, 항상 NH농협생명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