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인스타팩토리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인스타팩토리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쇼핑이 크게 증가하면서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등 인스타그램을 통한 마케팅이 주목을 받고 있다.

메조미디어가 발표한 12월 미디어&마켓 리포트에 따르면 주 1회 이상 온라인 쇼핑을 하는 비율이 전체의 50%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온라인 쇼핑은 편리함과 각종 플랫폼들의 등장, 모바일 할인 등을 통해 매해 큰 폭으로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특히 올해는 비대면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겹쳐져 그 횟수가 더욱 증가한 것이다.

연령대별로는 10~30대는 패션 잡화를, 30~50대는 생필품을 가장 많이 구매하는 것으로 집계됐다. 하지만 30~50대도 패션 잡화와 화장품 등 소비재군을 구매하는 비중이 크게 늘어나면서 전 연령층에 걸쳐 온라인 소비 활동이 활발해진 것을 볼 수 있었다.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인스타팩토리 관계자는 “온라인 쇼핑 횟수가 늘어나고 품목이 다양해지면서 전 세대에 걸쳐 온라인 쇼핑에 익숙해지고 편리함을 느끼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면서 “이러한 온라인 쇼핑족을 노리기 위해서는 다양한 세대가 즐겨 이용하는 SNS인 인스타그램을 통한 홍보가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인스타팩토리는 한국인 전문 SNS 서비스 업체로, 다양한 SNS 상품에 피로도를 느끼고 내수 소비자에게 홍보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한국인 전문 상품만을 선별해 선보이고 있다. 쇼핑몰에서 쇼핑을 하듯 쉽고 편리하게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등 SNS 서비스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인스타팩토리는 100% 실제 한국인 팔로워 늘리기,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외에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 다양한 SNS 상품을 한국인 전문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