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CQI 콜센터 품질지수'서 빗썸이 2년연속 1위
'KS-CQI 콜센터 품질지수'서 빗썸이 2년연속 1위
  • 신종명 기자
  • 승인 2020.12.10 1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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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빗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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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일리포스트=신종명 기자] 한국표준협회(KSA)가 실시한 ‘2020년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조사에서 빗썸이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부문 1위에 올랐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까지 2년 연속 해당 부문 1위를 차지했다.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KS-CQI는 신뢰성, 적극성, 친절성 등 7개 부문 39개 항목에 대해 콜센터 서비스 품질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조사는 이용 고객 만족도 조사와 전화 모니터링으로 진행된다.

빗썸은 대부분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특히 친절성, 신뢰성, 적극성, 접근 용이성에서 4대 거래소 중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아 1위를 차지했다. 빗썸은 평균 75점을 획득해 가상자산 거래소 업계 평균 점수인 69점을 상회했다.

빗썸 관계자는 “빗썸 콜센터는 공신력 있는 조사 기관으로부터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1위에 올라 업계 최고의 서비스 품질을 인정 받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편리하고 믿을 수 있는 환경에서 가상자산을 거래할 수 있도록 고객 서비스 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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