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홈 스타일 컬렉션' 기획전 진행…전문가의 맞춤 제안
한샘, '홈 스타일 컬렉션' 기획전 진행…전문가의 맞춤 제안
  • 장서연 기자
  • 승인 2020.11.24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한샘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한샘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한샘에서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과 공간에 따른 맞춤형 커튼(Curtain), 블라인드(Blind), 러그(Rug)를 패키지로 제안하는 ‘홈 스타일 컬렉션’을 진행한다.

한샘은 인테리어 스타일과 용도에 맞는 소재, 색상의 커튼, 블라인드, 러그를 제안하는 ‘홈 스타일 컬렉션’ 기획전을 진행한다. 가까운 한샘 디자인파크의 패브릭 매장을 방문하거나 기획전을 통해 상담신청을 하면 한샘의 전문 ‘홈 스타일리스트(Home Stylist)’가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제품을 제안하고 제품별로 실제 시공된 제품의 모습을 보며 상담이 진행된다. 

‘오더 메이드(Order Made)’로 패브릭 제품의 정확한 상담과 실측, 시공, AS 등 고객 맞춤형 원스톱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홈 스타일 컬렉션’ 기획전 페이지에는 한샘의 인기 패브릭을 금액대별, 라이프스타일별로 구분한 5가지 패키지인 △호텔라이프 △신혼라이프 △감성라이프 △우리가족라이프 △프리미엄라이프가 눈길을 끈다. 각 패키지는 침실, 거실, 서재 등 실제 모델하우스 공간에 한샘 전문가가 꾸며놓은 패브릭 제품을 최소 70만원대부터 전시한 모습을 볼 수 있어 구매 후 변화된 집 공간의 모습을 미리 살펴 볼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집 꾸미기를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한샘의 홈 스타일리스트가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제품 상담부터, 실측, 시공, 사후AS까지 원스톱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큰 장점이다”며 “온라인 기획전 페이지 뿐만 아니라 전국 한샘디자인파크에 있는 한샘 패브릭 매장을 방문하면 실제 제품 확인과 다양한 가격대에 맞는 상담을 받을 수 있으니 더욱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