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이베이코리아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이베이코리아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이베이코리아에서 운영하는 쇼핑사이트 G9(지구)가 11월 2일 오전 9시까지 ‘더-나은 프로젝트’ 기획전을 열고, 명상템 500여종을 선보인다.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의 안정과 위안을 도와주는 인센스, 차, 요가용품 등을 추천한다.

이번 행사는 G9가 지난 9월 첫 선을 보인 월간 큐레이션 코너 ‘더-나은 프로젝트’의 두 번째 행사로, 취향이 확실하고 트렌드에 민감한 2030세대 고객이 관심을 기울일 만한 주제에 맞춰 관련 상품 및 브랜드를 엄선해 선보인다. 상품 외에도 해당 주제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도 함께 제공한다. 

행사 전용 할인쿠폰도 선보인다. G9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1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15% 할인’ 태그가 붙은 ‘더-나은 프로젝트’ 상품에 모두 적용 가능하며, ID 당 매일 1회씩 다운로드 가능하다.

G9 이충헌 부문장은 “2030세대가 선호하는 유익한 컨텐츠를 제공하자는 취지로 지난달부터 시작한 ‘더-나은 프로젝트’에 대해 고객들의 호응과 기대가 크다”며 “이번 달에는 코로나19로 인한 스트레스와 불안감을 진정시키고 마음의 안정에 도움을 주는 명상템을 엄선했고, 앞으로 매달 고객들의 관심사를 반영한 아이템을 선정해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