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그라운드X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그라운드X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카카오의 블록체인 기술 계열사 그라운드X가 개발 및 사업 등 여러 분야에 걸쳐 채용을 진행한다. 

블록체인 개발자뿐 아니라, 모바일•웹 기반의 非블록체인 개발자, PM, 사업 전략 등 다양한 영역에서 뛰어난 역량을 보유한 인재를 모집한다.

그라운드X는 블록체인과 디지털 자산 시장에서 새로운 기회와 커리어를 만들어 나갈 도전적인 인재를 모집한다. 블록체인, 非블록체인 분야 상관없이 개발자를 대거 모집한다. 그라운드X가 추구하는 일반 사용자가 자연스럽게 사용할 수 있는 블록체인에 걸맞게 기존의 모바일 및 웹 서비스 분야의 개발자를 찾는다. 클레이튼 플랫폼을 고도화하고 운영할 블록체인 전문 개발자도 모집한다. 이 외에 클레이튼 제품을 관리하는 PM 및 사업 개발, 경영 지원, 커뮤니케이션 등 여러 영역에서도 뛰어난 역량을 보유한 인재를 채용한다.

그라운드X 채용 관계자는 “힘든 과도기를 거쳐 블록체인 산업은 지금부터가 진짜 시작”이라며 “기존의 모바일 및 웹 서비스 개발 소양을 블록체인 상에서 펼친다면 더 많은 기회를 발굴하게 될 뿐 아니라 향후 다양한 직군에서 쓰일 핵심 역량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라운드X와 함께 많은 시도를 하고 의미있는 서비스를 개발하여 블록체인 기술로 선한 영향력 주는 데 함께 할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린다”고 덧붙였다.

채용과 관련한 상세 내용은 그라운드X 채용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라운드X는 디지털 자산 및 관련 사업에 대한 온라인 세미나 또한 개최한다. 세부 내용은 채용 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