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이베이코리아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이베이코리아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가 오는 12일 오전 9시까지 ‘추석연휴 홈쇼핑 연합 세일대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집콕 추석’을 보내는 고객이 집에서 편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GS홈쇼핑, NS홈쇼핑, 신세계tv쇼핑, 롯데홈쇼핑, SK스토아 등 5대 홈쇼핑과 함께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쿠폰 혜택도 풍성하다. 우선, 추석 연휴 기간인 오는 10월 5일까지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12% 할인쿠폰’을, 일반 회원에게 ‘1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연휴가 끝난 10월 5일부터는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10% 할인쿠폰’을, 일반 회원에게 ‘7%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ID 당 매일 3회씩 다운로드 가능하며, G9 어플리케이션에서 행사 상품을 구매할 경우 할인 적용된다.

식품, 주방가전부터 가을패션, 디지털가전까지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G9 영업실 김아연팀장은 “올 추석은 외출보다는 집에서 시간을 보내며 언택트로 쇼핑하는 고객들이 늘 것으로 보여, 가을 시즌 필요한 제품을 엄선해 홈쇼핑 연합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주방가전, 식품, 패션의류 등 홈쇼핑 히트 상품을 한자리에서 간편하게 쇼핑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