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토즈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토즈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프리미엄 독서실 1위 브랜드 토즈 스터디센터에서 1:1 대입종합컨설팅 서비스 그룹, ‘PDS 컨설팅’과 제휴를 통해 토즈 스터디센터 고1,2 회원 전원에게 60만원 상당의 1:1 대입종합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PDS 컨설팅은 학생들의 공부 계획 수립에서부터 실행, 점검까지 스스로 성장하며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컨설팅을 제공하는 50여년 전통의 비타에듀 교육그룹이 만든 대입종합컨설팅 학원이다. 

토즈 스터디센터는 지난 6월부터 8월까지 총 3개월에 걸쳐 토즈 스터디센터 장기 등록 고객에 한해 PDS 1:1 대입종합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했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한 고3 회원 96%가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으며, 이는 토즈 회원의 학부모뿐 아니라 가맹점주들의 극찬으로 이어졌다. 

이에 토즈 스터디센터는 장기 등록 고객에게 국한되었던 1:1 대입종합 컨설팅 서비스를 코로나로 인해 불안한 수험생활을 보내고 있는 현 토즈 고1,2 회원 전원에게 확대 제공하기로 결정한 것이다. 

토즈 스터디센터 단독 제휴로 진행되는 PDS 컨설팅의 1:1 대입종합 컨설팅은 학습 성향 분석부터 생활기록부 관리 방향성까지 학업에 대한 A-Z를 제공할 예정이다. 
서울 서초동에 위치한 PDS 컨설팅 학원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1:1 로 1회 진행되며, 학부모 동반 참석이 필수다. 신청은 오는 10월 15일까지 전국 토즈 스터디센터 인포데스크를 통해 하면 된다. PDS 1:1 대입종합 컨설팅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토즈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