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7 공기청정기 '작은산소', 폐렴균 99.9% 살균
리빙7 공기청정기 '작은산소', 폐렴균 99.9% 살균
  • 장서연 기자
  • 승인 2020.09.17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리빙7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리빙7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최근 개인 및 공간 위생 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위생 용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최고조에 다다르고 있다. 마스크와 손 소독제 등 개인위생용품 구매는 일상으로 자리 잡았고, 매일 사용하는 용품이나 머무르는 공간까지도 청결을 유지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졌다. 

리빙7이 올해 4월 출시한 공기청정기 작은산소가 한국원적외선협회(KIFA)를 통해 폐렴균 99.9% 살균 성적서를 획득했다.

작은산소는 공기 청정과 살균 및 항균 기능을 지닌 공기청정기다. 작은산소에서 방출되는 2,000만 개의 순수 음이온이 대기 중의 먼지와 결합하여 그 무게로 인해 바닥으로 가라앉게 만드는 원리이다. 

특허기술인 분사식 이온 방식을 적용해 폐렴균을 99.9% 살균, 3대 세균을 99.9% 항균하여 깨끗한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이 과정에서 질소산화물 및 오존, 라돈이 전혀 발생하지 않는다는 것이 공인 기관인 한국건자재시험연구소의 측정 결과로 증명되었다. 

리빙7 관계자는 “작은산소가 최근 위생, 정화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와 맞물려 출시 4개월 만에 10차 수량이 완판될 만큼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면서 “작은산소는 물론 나아가 리빙7이 소비자들에게 있어 든든한 위생 서포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