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하GO 보상받GO…'민팃×삼성 추가보상 소문내기' SNS 이벤트
구매하GO 보상받GO…'민팃×삼성 추가보상 소문내기' SNS 이벤트
  • 김민아 기자
  • 승인 2020.09.15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민팃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민팃

[데일리포스트=김민아 기자] 삼성전자의 하반기 신규 전략폰이 대거 출시된 가운데 인공지능(AI) 기반 중고폰 거래 단말기를 통해 ICT 리사이클 문화 조성을 선도하는 ‘민팃’이 갤럭시 노트20 등 신규 스마트폰 구매 및 중고폰 반납 활성화 지원을 위한 소소한 고객대상 이벤트를 마련했다.

민팃은 15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민팃×삼성 추가보상 소문내기 이벤트’를 열고, 참여자 중 101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등 선물을 증정한다.

SK네트웍스가 갤럭시 노트20 시리즈, 갤럭시 Z폴드2, 갤럭시 Z플립 5G 모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사용 중고폰 반납 시 성능검사에 따른 산정가에 더해 최대 20만원까지 추가 보상해주는 ‘특별 보상 프로그램’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한 SNS 이벤트다.

이번 소문내기 이벤트는 민팃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게시물의 댓글을 통해 친구에게 알리고, 이벤트 내용을 자신의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갤럭시 노트20을, 100명에게는 스파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민팃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지속으로 통신사 매장이나 대형마트 방문을 꺼리는 고객들을 감안해 먼저 이 같은 중고폰 특별 보상 프로그램이 운영 중이란 소식을 널리 전하려 작은 SNS 이벤트를 준비했다” 며 “이달부터 10월까지 두 달 간 진행되는 특별 보상 프로그램을 활용해 보다 경제적이고 편리하게 새로운 스마트폰을 구매하고 중고폰 재활용에도 참여하는 고객들이 더욱 많아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