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LG유플러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LG유플러스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LG유플러스가 11일부터 삼성전자의 신형 폴더블 스마트폰인 ‘갤럭시 Z폴드2’와 ‘갤럭시 Z플립 5G’의 사전예약를 진행하고, 구매 기간에 맞춰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크게 ▲‘사전예약’, ▲‘초기구매’, ▲‘일반구매’로 구분된다.

우선 ▲‘사전예약’은 11일부터 15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개통은 15일부터 17일까지 순차적으로 이뤄진다. 이 기간에 갤럭시 Z폴드2•갤럭시 Z플립 5G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삼성전자가 제공하는 모바일 기기 토탈 케어 서비스 ‘삼성 케어 플러스(Samsung Care+)’를 1년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사전예약 고객 선착순 5만명에게는 1만7천원 상당의 모바일게임 ‘바람의나라: 연’ 아이템(태고의 보물 5일 / 붉은보석 500개)도 지급된다.

사전예약자 중 갤럭시 Z폴드2를 구매한 고객은 삼성전자의 무선이어폰 ‘버즈 라이브’ 또는 케이스패키지를 추가로 받는다. 또 갤럭시 Z플립 5G 구매고객은 버즈 라이브나 디즈니패키지를 받게 된다. 케이스패키지는 정품케이스 4종 중 하나+무선충전트리오+차량용거치대로, 디즈니패키지는 무선충전기+케이스+링크택+스트랩+커스텀스킨으로 구성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